-
추억의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의 계급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을까요? 크아 계급표는 크게 노란색 해골 모양의 초보 단계를 시작으로, 다양한 색상의 메달과 트로피, 그리고 최종적으로 보석 트로피까지 이어지는 체계적인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더욱 화려하고 멋진 상징을 얻게 되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답니다.
크아 계급표 최신 정보 총정리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마주하게 되는 초기 계급 구간입니다. 많은 분이 기억하는 알부터 시작해서 핀, 아령, 다트 모양을 거쳐 점차 익숙한 메달 형태로 발전해 나갑니다. 이 구간은 비교적 레벨을 올리기 쉬워 게임에 재미를 붙이는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금메달 단계에 이르면 비로소 초보 딱지를 뗐다는 느낌을 받게 되죠. 전체 크아 계급표 중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단계이며, 앞으로 이어질 기나긴 여정의 첫걸음입니다.
각 계급은 세부적으로 3개의 등급으로 나뉘며, 레벨 1부터 225까지 이 구간에 해당합니다. 오래전부터 게임을 즐겨온 분들에게는 가장 향수를 자극하는 친숙한 모양의 계급들일 거예요. 친구들과 실력을 겨루며 어느덧 다음 계급으로 넘어가 있던 어린 시절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왕금메달을 넘어 레벨 226부터는 새로운 세계가 펼쳐집니다. 바로 트로피 계급의 시작이죠. 기존 메달 모양이 거꾸로 뒤집힌 듯한 트로피 모양은 고수의 반열에 올랐다는 상징과도 같습니다. 이 구간부터는 레벨을 올리는 데 필요한 총 경험치의 양이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아집니다. 꾸준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 단계라고 할 수 있어요.
레벨 226부터 450까지 이어지는 트로피 구간은 은색 트로피부터 시작하여 왕금 트로피까지 이어집니다. 색상과 장식이 점점 화려해지는 것을 보며 레벨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도달했다면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실력을 갖춘 진정한 실력자라고 자부해도 좋습니다.
대망의 마지막 계급 구간은 보석 트로피입니다. 레벨 451부터 현재 최고 레벨(만렙)인 585까지 이어지는 이 단계는 그야말로 정상에 오른 이들을 위한 상징입니다. 찬란하게 빛나는 보석 트로피는 다른 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에 충분하죠. 왕금 트로피를 지나 왕은 보석 트로피부터 왕금 보석 트로피까지, 최고의 자리를 향한 마지막 여정입니다.
특히 마지막 레벨인 585를 달성하기 위한 필요 경험치는 이전 레벨에 비해 무려 3.5배나 급증하는데요, 이는 최고 레벨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엄청난 노력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정말 대단한 끈기와 열정이 없다면 도달하기 어려운 경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